포토로그

cinequill

cinequill.egloos.com

영화덕후 잉여력 폭발
by cinequill


공복주의! 식욕 완벽하게 돋궈주쟈나~실제보다 탐나는 만화 속 먹거리!


영화보다가 침 흘린적 있는 사람 손~!

 

공복주의! 식욕 완벽하게 돋궈주는

실제보다 먹음직스런 애니메이션 속 먹거리 총집합 :D

 

 

1. 절대미각을 소유한 생쥐? <라따뚜이>

프랑스 요리에 대한 환상을 심어준 애니메이션!

생쥐 레미와 주방 견습생 링귀니의 찰떡 호흡이 빚어낸

음식들을 보고 있으면 자동으로 침이.......또르르

 

 

보글보글 뚝딱뚝딱 슥슥슥

각종 맛있는 소리 & 화면이 넘쳐나는 애니메이션!

 

 

레미처럼 요리하고 싶어

냉장고를 열면....흙 우리집엔 허브따위 없쟈나!

너무너무 먹고싶은 <라따뚜이> 속 요리들 ♡

 

 

아침에 눈뜨면 레미가 밥해줬음 좋겠쟈나~!

 

 

2. 과거로 뿅~<아기공룡 둘리>

"라면은 구공탄에 끓여야 제맛~♬"

이 가사를 아는 당신...눈물 좀 훔칠께요.

 

 

요즘 핫~한 불닭볶음면보다 땡기는 라면

둘리표 라면!!

둘리가 끓여주는 라면은 어떤 맛일까요?ㅋㅋㅋ

 

 

 

 

3. 과거로 뿅 두번째 <빨간머리 앤>

 

애니메이션계의 빈티지!

오래되었지만 볼수록 재밌는 애니메이션이죠 ㅎㅎ

앤이 만든 빵을 보고 있음 군침이~

 

 

케이크~핡♡

 

 

앤이랑 같이 티타임 하고 싶닭!

 

 

4. 고기고기천국! <원피스>

 

국민학교 세대라면...고인돌(게임)...

초등학교 세대라면 원피스의 거대한 고기 ㅎㅎ 

 

 

 

 

 

고.기.나.무

 

 

5.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미쿸식 아침 ㅎㅎ

베이컨에 계란후라이~

 

 

평범하지만 언제나 어디서나 입맛돋게 만드는 음식 :)

자글자글 베이컨 익는 소리 & 냄새면 올킬

 

 

1994 빙그레네 유정란인가벼 ㅠㅠ

 

 

6.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음식이 등장!

바로~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시리즈☆

 

2009년 하늘에서 '맛있는' 음식이 팡팡 쏟아진다는 설정으로

내 광대를 솓게 만든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맥딜리버리?! 걍 하늘에서 퐝퐝 떨어짐!

 

이번에는? 주인공 플린트의 싱기방기한 발명기계가 말썽을.....부려서

음식들이 살아움직이는 푸드몬스터가 되었다규!

 

"침팬친가? 새우인가?"

"이거슨 침팬새우다!!!!!!!!"

 

햄버거 + 거미 = 햄버거미

감자 + 하마 = 감자하마

침팬치 + 새우 = 침팬새우

메론 + 염소 = 메론염소 ...등 난리도 아닌 와중에!

 

 

딸기는 귀엽고~

토마토는 뭔가 애잔함...넌 왜 그냥 토마토니ㅠ

 

 

지금 제일 먹고싶은 푸드몬스터 조합은?

 

메인디쉬는 물소스테이크

사이드로 감자하마에 버터 두꺼비를 사르르 녹이고

후식으로는 메론염소까지...캬 아웃백 뺨치지 않음?!

 

 

 

실사로도 있긔! 당장이라도 육즙이 흐를 것 같은 리얼~푸드몬스터♡

 

11월 21일 극장가실 분은?

꼭 밥먹고 갈 것!


덧글

  • 자이드 2013/11/13 14:13 # 답글

    뭔가 작품에 특정 음식물이 나오면 괜시리 먹고싶어지죠
  • ㅇㅇㅇ 2013/11/13 19:31 # 삭제 답글

    영심이에서 경태랑 영심이가 먹는 빵이랑, 하니에서 홍두깨 선생님 부인이 끓이는 찌개가 유난히 맛있어 보였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