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cinequill

cinequill.egloos.com

영화덕후 잉여력 폭발
by cinequill


디즈니의 판타지! 흑백 뉴욕에서 3D게임세상까지!!




반복되는 일상  -ㅁ-+ 

메말라가는 감성 ㅠㅁㅠ

 

설레임을 느끼고 픈 그대들에게!! 박장대소하고 픈 여러분께!!

 

12월, 흑백과 풀컬러 3D를 오가는 환상적인 선물이 옵니다!

 

 

From.약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꿈과 환상의 세계 :)

 

 

 

애니메이션 팬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을 소식!!

12월, 디즈니의 신작<주먹왕 랄프>가 개봉합니다!!!!

 

이미 미국에서는 개봉!! 전미 박스오피스 1위도 기록하고

꾸준히 좋은 평을 얻고 있는데요.

 

픽사 애니메이션 처럼, 앞부분에 단편을 상영한다고 해요+ㅁ+ !!!!

더군다나, 최근 픽사 작품들 보다 더 '픽사'의 장점이 나타나는 영화란 얘기까지!!

 

 

고럼,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해 줄

월트디즈니의 판타지를 만나 볼까요?

 

 

출발!!

 

 

<페이퍼맨>_paperman

 

 

'페이퍼맨'은 뉴욕을 배경으로 한 흑백+무성 단편애니메이션!!

아마도 6070년대가 배경인 것 같아요ㅎㅎ

포스터부터 아련아련

 

(포인트는 종이비행기에 찍힌 입술자국!)

 

 

맨날 똑같은 일에 치이는 평범한 남자와

뉴욕에 일자리를 구하러 온 여성의

 

설렘 가득한 첫만남

 

 

뉴욕 중심가를 향하는 기차 역에 나란히 서있는 둘!

서류를 들고 출근하는 남자

이력서를 들고 면접보러가는 여자!

(여자 캐릭터 얼굴이 꼭 라푼젤이나 인어공주 같죠 ㅎㅎ)

 

 

서로를 처음 본 둘!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직장인의 애환 + 구직자의 설움 = 서류(페이퍼)

 

서류로 시작된 인연의 끝은?

 

 

사랑은 종이비행기를 타고~

 

* 'Paperman' 감독인터뷰 + 컨셉아트영상

(클릭)

 

 

옛 뉴욕에서 펼쳐진 여행이 끝나고

이제는 풀칼라 3D 게임 속 세계로!!

 

 

 

 

<주먹왕 랄프>_Wreck-It Ralph

 

 

디즈니의 오프닝 로고!! 

매번, 영화의 설정을 깨알같이 표현하죠!

 

요번 로고는 '8비트' 랍니다!! 

 

ㅋㅋㅋㅋ

 

 

 

'주먹왕 랄프'의 티저/메인 포스터!!

 

주먹왕 랄프의 배경은?

바로 '릭왓 아저씨네 오락실 콘센트 속' = '게임 센트럴'!!

콘센트에서 흐르는 전류는 기차가 되고

각각의 게임으로 향한다는 설정 ㅋㅋㅋㅋㅋㅋ

 

 

문위에 게임 이름이 써있고, 그 위에 보면

플러그가 꼽혀있음 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인'랄프' 는 8비트 고전게임 '다고쳐 펠릭스'에서

30년째, 건물 부수기를 담당하고 있음

 

 

 

악당 랄프와 영웅 펠릭스! 당근....랄프네 게임 주민들은 펠릭스만 좋아하고ㅠ

 

 

랄프가 나타났을때, 사람들의 반응..ㅠ

 

 

랄프는 악당들의 모임에서 고민을 토로하고..

"나 악당 그만하고 싶어"

 

'다고쳐 펠릭스' 게임을 탈출!!

다른 게임 속으로 영웅의 메달을 찾으러 가는데~

 

 

릭왓 아저씨네 오락실의 가장 핫한 게임들!!

칼훈 병장의 '히어로즈 듀티' / 바넬로피가 있는 '슈가 러시'

 

 

<주먹왕 랄프>의 메인 캐릭터들!!

랄프, 바넬로피, 펠릭스, 칼훈 병장

 

 

 

슈팅게임 '히어로즈 듀티'에서 개고생하는 랄프...

 

  

 

레이싱 게임 '슈가러시'에서는 '바넬로피'를 만나고

 베프가 되는 듯? 

 

자세한 이야기는

12월에 확인할 수 있겠죠

ㅠㅠㅠ

 

 

소닉, 장기에프, 류, 켄, 춘리, 쿠파에 이어

 

엔딩크레딧에도 유명 게임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소문까지!

 

 

12월, 극장가★

 



아련한 흑백도시감성 로맨스 '페이퍼맨'

8비트와 3D의 만남! 깨알설정 甲 '주먹왕 랄프'

 

 

 

완전 기대!!


덧글

  • 아침북녘 2012/11/20 18:22 # 답글

    외국에서 먼저 영화를 접했는데

    소닉이 나오길 빌었는데 결국 엑스트라에 그쳤어요 ㅜ
  • 김강 2012/12/02 12:23 # 답글

    만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포스팅을 읽으면 참 즐겁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